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치즈 2020. 6. 3. 10:05

본문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명성은 사업에 관한 한 정말 모든 것이다.


명성 관리를 확실히 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업이 잘 안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계속해서 읽으면 전반적으로 탄탄해질 명성을 쌓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명성을 높이려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부정적인 것들을 희미하게 만들 것이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부정성을 낮추면서, 상황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십시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단 몇 분이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의 직원들은 항상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가 직원들을 나쁘게 대한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평판은 나빠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만약 당신이 그러한 콘텐츠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러한 콘텐츠들을 기꺼이 제거할 것이다.




당신의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사업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 발표까지, 대중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들어가는 것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귀사와 교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불평을 야기하고, 당신은 반드시 그것에 대처해야 한다.


또한,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다른 사람들이 승인할 수 있도록 당신은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어야 한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평을 읽으면 특히 작가가 진실을 왜곡하고 있을 때, 작가에게 분개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응할 때 침착해야 한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당신의 투명성은 신뢰를 강화하고 당신의 좋은 평판을 지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구매 후 고객들과 여러 번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은 당장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서 커뮤니티 이벤트에 기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높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여러분의 소비자들은 여러분이 후원하는 공공 행사의 종류와 여러분이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하는지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평판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인상은 사업의 성공에 관한 한 크게 발전할 수 있다.




사업에 있어서 당신이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일관성이 없다고 볼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너의 사업은 부정직하다는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런 평판을 바꾸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평판 관리에 관한 위의 글을 읽고 나면, 이제 건전한 사업 관계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실수하면 사업을 망칠 수도 있다.


여기서 받은 충고를 활용하면 곧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