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ove Your Locks: 올 더 베스트 헤어 케어 팁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치즈 2020. 6. 3. 10:03

본문


Love Your Locks: 올 더 베스트 헤어 케어 팁



무미건조하고 생기가 없는 머리칼로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가? 변경하시겠습니까? 모발의 건강과 상태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갖기 위한 말도 안 되는 조언과 아이디어들을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머리카락이 손상되었다면 회복될 수 있도록 당분간 머리에 가전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드라이어와 고데기는 정말 머리를 상하게 할 수 있고, 곱슬머리를 길들이거나 손상을 수리하는 것을 어렵게 하거나 불가능하게 만든다.


이따금씩, 열을 가한 도구를 피하여 머리를 쉬게 하라.




머리카락이 마른 것처럼 느껴진다면, 여기 여러분이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있다.


머리 감는 것을 끝내고 약간의 습기가 빠지면,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샤워 캡을 쓰세요.


당신의 체온은 활성화 될 것이고 당신의 컨디셔너가 모발에 침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해 햇볕에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태양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수 있고 좋은 헤어 케어 루틴에 의해 제공되는 어떤 혜택도 줄일 수 있다.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적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머리카락이 멋져 보이고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고, 색깔을 유지하도록 한다.




바닷물에 담그고 나서 머리카락이 보이는 것이 마음에 든다면 소금물의 효과를 재현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염분 스프레이 등을 나타내는 라벨을 검색한다.


집에서 비슷한 버전을 만들려면 한 컵의 물에 테이블 소금 한 티스푼을 녹여라.


라벤더 오일 10방울 정도를 원하면 바다가 바로 병에 들어간다.




말린 모발은 깊은 컨디셔닝으로 치료할 수 있고 그리 비싸지 않다.


그냥 머리를 적시고 당신의 보통 컨디셔너를 넉넉히 두어라.


젖은 수건이나 비닐 랩을 사용하여 당신의 머리를 터번 스타일로 감싼다.


30분이 지나면 샴푸로 머리를 감은 후 컨디셔너가 없어질 때까지 깨끗이 헹군다.




머리를 스타일링할 때, 그 감촉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머리를 손질할 때 스타일링하는 것이 훨씬 더 빨라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파마를 통해서 또는 머리를 자르거나 스타일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머리를 어떻게 자르든 더욱 풍성하고 다재다능한 머리를 뽐낼 수 있다.




정기적으로 머리를 빗어줌으로써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머리카락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머리에 막힌 모공을 파괴할 것이다.


아침에 머리를 빗을 때 100타 정도 주면 더 잘 자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생활방식을 사는 것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줄 것이다.


담배를 피우지 말고 스트레스 수준을 잘 지켜라.


또한, 운동하고, 잘 먹고, 물을 많이 섭취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발의 질이 당신의 노고를 반영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그렇게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과 함께 이러한 조언들은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




바라건대, 당신은 당신에게 제시된 조언들이 당신의 일상 생활에 아주 간단하고 쉽게 통합되기를 바란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머리카락의 외모를 좋게 바꿀 수 있다.